간헐적 떠돌이

Digital Bohemian

정성가득한 일식, 니찌니찌 마포점

매일매일을 뜻한다는 니찌니찌にちにち는 마포역에서 멀지 않다. 주차장은 없지만 근처에 공영 주차장이 있다고 한다.

매장은 약 10명 정도 않을 수 있어 보이는 카운터석과 4인용 식탁 하나로 그리 크지 않은 매장이다. 줄서기 싫으면 예약 후 방문하는 게 좋을 듯하다.

기본 상차림

기본 상차림

사시미

사시미

횟감 손질 중인 대표님

횟감 손질 중인 대표님

메뉴는 오마카세 3종과 사시미 등 다양하게 있으며, 점심시간용 메뉴도 운영하고 있다.

전복찜과 게우소스

전복찜과 게우소스

텐동

텐동

나는 이곳의 숙성한 회가 맛있다. 식감과 감칠맛이 딱 내 입맛에 맞다. 초밥의 경우에는 밥까지 딱 좋게 해서 나온다. 공기층이 많아서 흐트러지는 샤리는 아니다. 그 위에 정성스럽게 숙성하고 정리한 회가 얹어져서 잘 어울리는 맛이다.

청어와 고등어 초밥

청어와 고등어 초밥

우니와 감태 관자

우니와 감태 관자

금테 초밥

금테 초밥

구이

구이

초밥

초밥

무심한 듯 정성껏 준비해서 주시는 대표님(실장님? 호칭을 뭐라 해야 할지…)도 편안하다.

최근 몇 년간 늘어난 일식(초밥, 숙성 모듬회, 오마카세)집에 적잖게 실망도 했는데 이곳은 능력(자금력… –ㆀ)만 되면 자주 오고 싶다. 몇 군데 다녀본 오마카세 집 중 맛과 가격, 편안한 식사 측면에서 최고의 만족감을 준 곳이다.

달걀 카스테라 교꾸

달걀 카스테라 교꾸

후식

후식

니찌니찌 마포점
주소: 서울 마포구 토정로37길 17 1층
운영시간: 월~토 11:30 ~ 22:00 (휴게시간 14:30 ~ 17:30)
인스타그램: www.instagram.com/nizzinizzi_official
대표번호: 010-7542-2707

카테고리 : 꿈공장, 듣고보고 난 후, 먹다죽은 귀신만 떼깔 좋진않다, 뱅기 안 탄 역마살, 이러고 살다가...

태그 : , , , , , , , , , , , ,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.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.